2022년 전국직장선교대회와 예술제를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열게 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그 동안 직장에서 일하며 주님께서 분부하신 복음전파의 사명을 감당하여 오신 직장선교 사역자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격려하고 축복합니다.
전국의 직장선교 사역자들이 모이는 축제의 한마당에 주님의 성령의 기름부으심이 넘치기를 기원하며 새로운 비전을 발견하고 구체적인 직장선교 전략을 세우는 기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직장선교를 위해 전국의 사역자들이 함께 연합하고 협력하여 침체된 한국교회와 직장선교의 부흥을 위해 헌신의 각오와 결단하는 자리가 되기를 원합니다.
직장에서 자신의 맡은 일을 하는 것만 해도 쉬운 일이 아닌데 거기에 또한 직장선교를 한다는 것은 큰 부담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복음을 전하는 것은 하나님의 자녀로서 마땅히 해야 할 임무이며 특권입니다. 복음을 전하기 위해 우리는 모범을 보여주신 예수님을 본받아야 합니다. 예수님은 이 땅에 오셔서 하나님의 선교 사역을 위해 기도, 전도, 양육, 훈련에 집중하셨습니다.
직장선교를 위해 쉬지 않고 기도하며, 때를 얻든지 못얻든지 듣든지 아니듣든지 복음을 전하고, 부모의 심정으로 어린 신자들을 양육하여 든든히 세워서 직장선교 사역자로 세우기 위해 체계적인 훈련을 하는 일에 모든 직장선교회가 관심을 갖고 연합하였으면 합니다.
직장선교 사역자 여러분의 하시는 일이 주안에서 형통하시고 복음의 통로로 귀하게 쓰임받는 개인과 가정과 기업이 되시기를 축복합니다.